랜드프로 주택관리사 1차 시험 합격예측 풀 서비스/랜드프로 제공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랜드프로가 10일 시행되는 주택관리사 1차 시험 완벽 분석을 위한 ‘합격예측 풀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랜드프로는 주택관리사 1차시험 최종점검부터 합격의 순간까지 수험생과 함께하기 위해 1차시험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선보인 것.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일정에 따라 7월 10일 오후2시에 가답안이 공개될 예정이며, 이날까지 랜드프로 가답안 알림문자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답안 알림문자 사전예약 이벤트는 가답안 알림문자를 사전예약하고 자동 채점하는 방법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는 박카스D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A 8.0(1등, 1명), 조경기능사 인강 수강권(2등, 3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3등, 3명), 문화상품권 1만원권(4등, 10명)을 선물로 받는다.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랜드프로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막판 핵심자료집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랜드프로 막판 핵심자료집은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15년 경력의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인강 전문 교수진이 집필한 교재로서 시험에 나오는 시험과목별 핵심, 빈출이론 80선을 엄선했다. 

랜드프로는 최근 5개년 기출문제 분석을 기반으로 빈출이론을 수록한 만큼, 막판 시험대비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라고 했다.

또한 7월 10일 오후에 랜드프로 주택관리사 1차시험 과목 민법, 회계원리, 시설개론 해설 특강도 만나볼 수 있다. 민법 해설특강은 정태영 교수가, 회계원리와 시설개론 해설특강은 각각 김양수 교수, 조현행 교수가 담당한다. 해설 특강을 통해 랜드프로 주택관리사 인강 전문 교수진의 명쾌한 해설을 확인하고 최신 출제경향을 살펴볼 수 있다. 

랜드프로는 이외에도 100% 당첨 확률의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후기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시험후기 이벤트는 7월 10일부터 7월 30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에 신청하려면 [시험후기•합격수기] 게시판에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후기를 작성하고 후기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주택관리사 시험 후기는 50자 이상으로 작성해야 하며 상세한 후기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후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 일정은 8월 11일이며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3명 추첨), 문화상품권 1만원권(20명 추첨), 비타500 모바일 교환권(전원 증정)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랜드프로 주택관리사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