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현대홈쇼핑 라이브 방송으로 볼 수 있어

사진= 엘렌실라
사진= 엘렌실라

[증권경제신문=김지은기자] 달팽이크림으로 유명한 ‘엘렌실라’가 현대홈쇼핑과 함께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엘렌실라는 행사 일환으로 오는 4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엘렌실라 콜라겐 아이크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일 엘렌실라 콜라겐 아이크림은 ▲프랑스산 저분자 콜라겐 80% 글로벌 명품 뷰티 브랜드 샤넬, 라프레리 그룹에 원료를 납품하는 프랑스 세더마의 세계 1등 펩타이드인 ▲매트릭실 3000® ▲하록실 등을 함유하여 눈가 또는 얼굴 전체의 주름과 탄력관리에 특화된 기능성 화장품이다. 

1회 사용 만으로 ▲눈가주름 ▲팔자주름 ▲목주름 ▲눈꼬리 리프팅 ▲팔자부위 리프팅 개선 인체적용테스트를 통과했다. 또한, 2주 사용으로 ▲안면 ▲눈꼬리 ▲팔자부위 리프팅 ▲피부 치밀도 개선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과하며 주름과 탄력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그 효능을 입증 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유쾌하면서도 스마트한 캐릭터인 채송화 역할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전미도가 직접 선택한 제품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이외에도 최근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엘렌실라 관계자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많은 이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현대홈쇼핑은 대한민국 동행세일이라는 뜻깊은 행사를 기념하여 엘렌실라와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드리고자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 19에 따른 경제 위기 극복과 내수 촉진을 위해 다양한 경제주체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상생 할인행사로 오는 11일까지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