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공인모
사진= 공인모

[증권경제신문=김지은기자]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앞두고 D-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수험생들의 사기를 올려 공인중개사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100% 당첨 이벤트로 8월 1일(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조건에 맞게 참여하면 상품권 기프티콘 5종 중 본인이 원하는 하나를 택하여 받을 수 있으며 공인모에서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다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당첨자 발표는 8월 5일(목)이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단기합격을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과정이 준비되어 있다. ‘2021 초단기 합격 전략 패키지’,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 ‘스피드러닝반’ 등이다.

해당 프로모션에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모든 패키지에는 최신 수험 가이드와 용어해설집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공인모는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앞두고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를 무료로 선보이고 있어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를 이끌어나가는 24명의 EBS 출신 교수진은 홍대, 노량진, 강남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잘 알려진 이들이며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3-4명씩 배치되어 있다. 이에 공인모는 수험생들이 본인에게 맞는 교수진을 택해 공인중개사 인강을 수강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울러 교수진은 최신 공인중개사 난이도를 파악하여 공인중개사 교재를 직접 집필해 수험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교수진이 집필한 공인중개사 책에는 최신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기출문제도 포함되어 있으며 문제풀이를 통해 수험생들이 모르는 부분 질문에 대한 답변을 달아주는 등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퀄리티 높고 출중한 공인모 교수진의 저자 직강으로 인해 공인중개사 독학 수험생과 합격생들 사이에서 공인중개사 인강추천, 공인중개사 교재추천이 이루어져 공인모에서 새롭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는 공인중개사 연봉, 수입, 전망에 대한 정보와 합격생들의 공인중개사 시험후기, 합격수기를 통해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공부기간, 준비방법에 대한 꿀팁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와 인강을 통해 공인중개사 1차, 2차를 준비하길 바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