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검평
사진= 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

[증권경제신문=김지은 기자] '한국 장학 진흥원'이 선착순 5000명에게 이번에 진행되는 4가지 자격증에 대한 온라인 교육과정의 강의수강료 및 시험 응시료를 전액 지원 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CS’를 입력하면 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은 총 4가지이다. 

첫번째는 고객서비스 (Customer Service)강사 자격증 취득 과정인데 CS는 ‘Customer Service’ 의 약자로 고객 만족 서비스를 뜻하며, 취득 후에는 서비스 제공자들의 품질 향상을 위해 교육이나 기획을 진행하는 강사가 될 수 있다. CS교육과정과 병행해서 학습할 수 있는 텔레마케팅 및 비즈니스커뮤니케이션 등의 관련 지식을 배울 수 있는 교육 콘텐츠도 갖춰져 있다.

두번째 카테고리인 퍼스널컬러컨설턴트 자격증 취득 과정은 자기계발을 위해 전문적인 컬러테라피 과정을 배우고자 하는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준비된 인강이다. 개인의 피부타입을 진단하고 여름쿨톤, 겨울쿨톤, 봄웜톤, 가울웜톤 등 4계절 구분에 따른 이미지메이킹을 수행하는 전문가 양성을 위한 과정이다.

세 번째인 스피치(SPEECH)지도사 자격증 취득 과정은 브리핑과 효율적인 대화법, 말투, 연설 잘하는 법, 말하기 잘하는 방법 등을 스피치훈련학원보다 가격 부담 없이 배울 수 있어 수강생들에게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스피치의 기초부터 교육해 직장인자기계발교육, 보이스트레이닝, 화술강의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어려움 없이 독학하는 게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이미지메이킹지도사 자격증 취득 과정은 직장인 자기계발교육으로 가장 많이 추천되는 교육으로, 세미나나 의사소통에 따른 필요 스킬에 대해 다루고 있다. 특히 프리젠테이션을 많이 하는 업종에서 직무교육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커리큘럼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미지트레이닝강사를 육성하는 전문적인 과정도 빼놓을 수 없다.

이외에도 본 이벤트에 당첨된 사람들은 본원의 총 149종 자격증 과정에 관한 인강 수강과 교안파일 및 시험기출예상문제 다운로드,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온라인 자격증 교육기관이다.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모두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됐고,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