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경영학 학점은행제 7월 신규 수강생 모집/에듀윌 재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원격평생교육원이 승진부터 취업까지 다채롭게 활용이 가능한 경영학 과정 학점은행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온라인 수업만으로 학위 수여가 가능하다는 점과 대학 대비 짧은 준비기간과 대학 등록금 대비 수강료가 저렴하다.

운영 과목은 전공필수 9과목과 전공선택 12과목으로 세분화된다. 전공필수 과목에는 ▲경영정보시스템 ▲경영학개론 ▲마케팅원론 등이 있고 전공선택 과목에는 ▲경영통계학 ▲무역학개론 ▲중급세무회계 등이 운영된다. 

이어 에듀윌은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계된 학습 서비스에 대해 소개했다. 교수 오리엔테이션과 정기적인 세미나를 통해 교수진 역량을 강화하고 학습자 오리엔테이션 및 장학금수여식 등 오프라인까지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모든 학사일정을 알림 발송해 주는 학습문자서비스와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에 관계없이 전 과목 모바일 수강도 가능하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전문 상담사가 상주하고 있어 수강생들이 학습 관련지원을 받을 수 있다. 학습설계, 진도관리, 전문 컨설팅 등의 밀착관리가 이루어진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수강생에게는 한국 직업 능력 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총 45개 자격증 무료 수강과 친구 추천제도, 장학제도, 에듀윌 자격증·공무원 과정 2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수강생이 강의를 직접 선택하면 74% 할인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경영학•CPA 다이렉트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무료 상담신청과 경영학 학점은행제에 관한 상세사항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