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49층 스카이라운지 투시도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49층 스카이라운지 투시도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실내 또는 단지 최상층 커뮤니티 시설에서 탁 트인 조망을 쉽게 누릴 수 있는 신규 분양 단지들이 하반기에 속속 공급될 예정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1416번지 일원에서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을 분양할 예정이다. 하이엔드 생활숙박시설로 공급되는 이 단지는 지상 8층~48층에 전용면적 165~187㎡ 총 160실 규모로 구성되며, 최상층인 49층에는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해 파티연회룸, 옥외 스파&사우나, 피트니스센터, GX룸 등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될 예정으로 청주 도심을 한 눈에 내려다보며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조식서비스(딜리버리), 룸 클리닝, 세탁, 방문세차, 파티·케이터링 서비스 등과 같은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실내 공간에는 각실마다 오픈 발코니를 설계해 내부에서도 탁 트인 조망과 일조권을 누릴 수 있으며, 7~8명 인원이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을 정도의 넒은 공간으로 제공된다.

반도건설은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업무 9-1-1, 9-2-1블록에서 주거형 오피스텔 '고덕신도시 유보라 더크레스트'를 분양할 예정이다. 전용면적 59~84㎡ 총 1116실 규모다. 바로 앞에 고덕수변공원이 위치해 있고, 단지가 최고 45층 규모로 조성돼 조망이 우수하다. 수도권 1호선 서정리역과 SRT·KTX(예정)·수도권 1호선이 정차하는 지제역과도 가깝다.

대방산업개발은 7월 경기도 화성시 동탄2지구 일상10-1, 2, 3블록에 '동탄2신도시 대방 엘리움 레이크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48층, 2개동, 전용면적 84㎡ 총 358실 규모 주거용 오피스텔로 조성된다. 동탄호수공원과 인접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며, 대부분 호실에서 동탄호수공원 조망이 가능하도록 동을 배치했다. 호연초, 서연중·고, 동탄7고(예정) 등 우수학군이 인접해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