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택담보대출 가능해 자금부담 낮아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파주에서도 가장 주거선호도 높은 운정신도시에 하이엔드 오피스텔 '운정 클래스원'이 분양을 진행 중이다. 대출규제를 피해 자금마련 부담이 낮고 최고급 설계까지 갖춰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운정 클래스원'은 경기도 파주 운정신도시 중심상업지구(와동동 1454-2)에 위치하며, 지하 6층~지상 20층, 1개 동, 총 324실로 구성된다.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만큼 최상의 설계와 서비스도 갖춘다. 단지는 최고급 마감재와 빌트인, 인테리어까지 적용되며 조식, 세탁대행, 방청소 등 호텔식 서비스와 차량공유, 세차, 집수리 서비스 등도 제공돼 만족도 높은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는 운정신도시 내에서도 각종 인프라 핵심입지인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해 편의성이 뛰어나다. 경의중앙선 운정역이 도보 10분대에 위치하며, 운정IC를 통해 자유로, 제2자유로, 외곽순환로 이용도 편리하다. 오는 2023년 GTX-A노선 운정역이 개통 예정, 지하철 3호선(일산선) 파주연장, 대곡소사선 운정역 연장이 추진 중으로 서울은 물론 수도권 각지로 접근성이 좋아진다.

단지는 반경 500m이내에 이마트, 은행, 병원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이 위치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고, 운정호수공원, 세모뜰공원, 컨트리클럽 등도 인접해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춰 공실 우려가 적다. 도보거리에 우체국, 보건소, 한국전력(파주지사) 등 각종 관공서와 법조타운 등이 입주해 있으며, 파주 메디컬 클러스터 산업 또한 파주시와 아주대 병원이 계약을 체결해 파주시 대형 의료기관이 입주할 예정이다. 이밖에 인근 LG디스플레이, 파주출판도시, 파주LCD산업단지, 신세계·롯데아울렛 등도 가까워 관련 수요도 품을 수 있다.  
 
또 파주시는 경기도 산하 공공기관인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유치에 성공했다. 이에 따라 파주시는 현재 추진중인 평화경제특구 지정과 발맞춰 향후 평화경제 거점도시 육성 계획에도 탄력을 받게 됐다.
 
여기에 주변으로 초고층 주상복합 및 대형 복합쇼핑몰, 멀티플렉스와 공연장 등 문화집회시설 등도 추가로 들어설 예정으로 생활 인프라 및 임대 수요는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한편 '운정 클래스원' 홍보관은 경기도 파주시 심학산로 경의중앙선 야당역 인근에 위치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