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페이스 아쿠아필링기. 사진=유비원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유비윈은 홈케어 신제품 '벨라페이스 아쿠아필링기'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벨라페이스 아쿠아필링기(모델명: BF-GM01)'는 저자극의 미세진동(초당 약 2만4000회)으로 워터필링과 이온마사지 등을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 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간편하게 세안단계에서 아쿠아필링으로 모공 속 노폐물 제거는 물론 각질제거, 블랙헤드제거 등의 딥클렌징 효과를 볼 수 있다. 

세안 후 피부영양공급단계에서도 음이온 모드를 활용해 마사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벨라페이스 아쿠아필링기만의 갈바닉 음이온 기능이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되도록 도와준다는 설명이다. 

유비윈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날씨가 찾아오면서 피부건강에 비상등이 켜졌다.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은 1년 중 피부노화가 가장 빠른 계절이기에 여름철 피부관리가 매우 중요한데 특히 높은 기온으로 확장된 모공에 쌓이는 피지, 노폐물이 축적되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집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미용기기로 피부 관리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벨라페이스는 유비윈의 미용기기 전문브랜드로, 이번에 출시된 아쿠아필링기 외에도 벨라페이스 갈바닉마사지기, 벨라페이스 진동클렌저 등을 선보이며, 미용기기 부분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