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골드마유샴푸
사진= 골드마유샴푸

[증권경제신문=김지은 기자] 가수 김완선이 자신의 풍성한 헤어스타일 비법으로 골드 마유 샴푸(Gold Horese Fat Shampoo)를 지난 2일 '욋츠인 마이백'에서 소개했다. 

골드 마유 샴푸는 터치프로젝트의 바디 케어 브랜드 바디홈즈(BODYHOLMES)에서 출시한 기능성 샴푸 제품으로 청정 제주산 마유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12일 터치프로젝트에 따르면 방송에서 김완선은 골드 마유 샴푸를 들고 “내가 풍성한 헤어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고마운 아이다”라며 “내가 피부에 닿는 건 자극적이거나 인위적인 성분은 최대한 피하는 편인데 골드 마유 샴푸는 무실리콘, 무향, 무색이라서 민감하고 예민한 사람들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골드 마유 샴푸는 토탈 바디 케어 솔루션 브랜드인 바디홈즈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탈모 증상 완화를 도와주는 기능성 샴푸다. 특히, 제주산 마유 성분이 함유돼 더욱 건강한 모발 관리를 도와줄 뿐만 아니라 임상을 통해 탈모의 원인이라고 할 수 있는 두피 열과 두피 혈행 개선 효과까지 확인한 제품이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김완선은 “머리가 정말 풍성해졌어”라며 “요즘 스트레스나 이런저런 이유로 머리가 빠지는 사람들이 많은데 집에서 편안하고 저렴하게 골드 마유 샴푸로 두피를 관리해 보자”라고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관악구 낙성벤처창업센터의 입주기업인 터치프로젝트는 친환경, 친생활 기업으로 더 나은 삶을 위한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미세먼지 케어 브랜드 ‘러버스’,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바디홈즈’를 론칭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