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인강드림
사진= 인강드림

[증권경제신문=김지은 기자] 무료인터넷 강의 사이트 ‘인강드림’이 2022년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준비를 시작하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2022 합격장학금 드림 이벤트’를 개최한다. 

12일 인강드림에 따르면 이벤트 신청자 중 2022 주택관리사 시험 동차합격생에게는 합격장학금 50만원(제세공과금 제외)이 증정된다. 합격 외에 출석 미션 등의 까다로운 장학금 수령 조건이 없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벤트는 한정 이벤트로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주택관리사 풀 패키지(2022정규과정 시험과목별 교재 12권, 2021 1차 기본서 세트+2022 최신 주택관리사 강의)를 신청하는 참여자에 한해서 진행된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주택관리사 의무 채용 범위 확대, 상대평가 전환에 따라 주택관리사 자격증의 가치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면서 "상대평가 전환으로 합격이 어려워진 주택관리사 시험에서 합격 점수를 확보하려면, 시험일정에 대비해 퀄리티 높은 주택관리사 강의, 교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인강드림’은 2021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을 치른 수험생 대상 ‘주택관리사 시험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인강드림 커뮤니티-시험후기/합격수기 게시판에 2021 주택관리사 시험후기(50자 이상)를 작성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시험후기 URL을 댓글로 인증하면 이벤트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 일정은 8월11일이며 당첨자는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3명)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강드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