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베이비가 아기보습제 세트를 1+1에 선보인다. 사진=큐어베이비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큐어베이비는 아기바디로션과 아기수딩젤로 구성된 아기보습제 세트를 1+1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큐어베이비 키즈로션에는 임상시험을 통해 안전성이 검증된 피부 자극 완화 성분인 MultiEx BSASM Plus가 들어있다. 특히 아기스킨케어 라인에는 농진청의 특허를 받은 식물 유래 펩타이드 '스콜로펜드라신-1'이 함유돼, 아기아토피 같은 문제성 피부 개선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큐어베이비의 신생아수딩젤은 제주 용암 해수를 담아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전달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 유아건조를 막는다. 수분젤과 아이얼굴로션을 합쳐놓은 제형으로 유아수딩젤 특유의 끈적임이 없고 산뜻하게 마무리돼 신생아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큐어베이비는 '여름맞이 큐어위크' 이벤트를 진행, 진정 보습 케어를 포함한 아토피수분크림과 무기자차선크림, 스틱썬크림도 1+1에 선보이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1일 오전 1시 59분까지 진행된다.
 
한편 아기로션브랜드 큐어베이비는 EWG 그린 등급과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엄선된 성분만을 사용하며 독일 더마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 논란 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브랜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