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에듀윌(한국사)-바로송출
에듀윌 한국사 능력검증/에듀월 제공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한국사검정능력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별할인은 ▲한국사능력검정 기본 정복을 위한 90일 스마트패키지인 한국사 기본 풀패키지 ▲심화 정복을 위한 90일 스마트패키지인 한국사 심화 풀패키지에 해당된다. 

한국사 기본 풀패키지는 기존 10만 5000원에서 8만4000원으로, 한국사 심화 풀패키지는 기존 12만원에서 9만6000원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가능하다. 교재는 별도 구입이다. 

한국사 기본 패키지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 기본(4, 5, 6급) 기본서를 통해, 한국사 심화 풀패키지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1, 2, 3급) 기본서를 통해 진행된다. 취업에 대비 할 수 있는 취업 패키지 20% 수강할인권, 단기 합격 핵심을 요약한 파이널특강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에듀윌에 따르면 한국사 풀패키지는 한능검 인강을하는 은동진 교수가 담당한다. 은 교수는 소품을 활용해 수업 집중도를 높이고 학습량에 부담을 갖는 수험생들에게 핵심 압축 키워드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사건의 흐름을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또 전반적인 사건의 흐름을 파악하는 단계인 ‘핵심이론’, 이론 학습 후 버프 핵심만 압축 및 설명해 주는 ‘파이널 특강’, 기출문제 풀이 후 취약점을 진단하는 ‘기출해설’인 3단계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들의 실력을 완성한다고 전했다. 

수강생을 위한 강의에 효력을 더해줄 베스트셀러 1위 자체 교재와 궁금한 사항은 1:1 학습 Q&A 서비스를 통해 교수와의 질의응답도 가능하다. 한국사 풀패키지의 수강신청과 상세사항은 에듀윌 한국사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