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연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사진=이승연 인스타그램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이승연이 개인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그는 8법칙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일정한 수면시간, 일정한 식사량과 식사시간, 일정한 배출량과 활동량, 아침, 저녁 체중 체크, 주 3회 관리, 일정한 수분 섭취가 중요하다는 것이다. 특히 이승연은 우리 몸에 필요한 건강한 영양소 섭취가 가장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갑상선기능 저하증으로 인해 체중이 늘었다고 밝혔던 이승연은 체중이 감소하며 건강도 돌아왔다고 한다.

저탄고지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질문에는 “저탄고지 저는 못하겠더라고요. 그것만 못 먹겠어요. 제일 쉬운 게 영양소 있는 제대로 된 밥을 하루 세끼 먹는 거예요. 제일 간단하고 제일 빠르게 갈 수 있는 방법이었다”며 “이제는 칼로리 시대가 아니예요. 영양소 베이스 시대예요”라며 건강한 몸을 위해서는 균형잡힌 영양소 섭취가 중요하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승연은 “방송을 보시는 분들이 현명하게 돌아가지 않고 고생 덜 하면서 살도 빼고 건강해 졌으면 좋겠다. 가장 중요한 건 건강이 최고입니다”고 전하며 건강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길 권했다.

이승연의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팬들은 “오늘 찐 다이어트 이야기 술술 넘 좋아요”, “저 아까 8법칙 속기 했잖아요”, “건강한 다이어트 해 보도록 할게요”라며 응원의 댓글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