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가평 및 청평 지역은 청평호와 유명산, 장락산의 멋진 조망과 마이다스, 프리스틴, 아난티 골프클럽과 청평호 수상레저가 가능해 젊은 수요자뿐만 아니라 사회 명사들도 대거 거주하고 있다.

'리아스위트 청평' 사업지는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사룡리 일원에 있으며 공동주택(도시형생활주택 단지형연립)으로 허가를 받았다. 크게 2개 동으로 구분되며 가동 지하3층~지상4층, 나동 지하2층~지상4층으로, 일반세대 36세대, 펜트하우스 4세대 총 40세대다.

리아스위트 청평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도입되는 별장형 청평호(리버뷰)조망 고급주택이다. 기존 전원주택과 부유층이 즐기는 바다와 강의 조망을 보며 즐기는 휴식공간인 특급호텔 장점만을 살려 휴식과 힐링 전용 주거 공간 모던 앤 화이트 톤 콘셉트로 잡고 있다. 특히 특유 대자연 경관과 밤낮 그리고 사계절 호명산·화야산과 청평호 변화무상의 어울림을 감상 할 수 있어 특별한 주거공간을 제공한다.

또 호텔식 공동 관리로 주택 고컬리티를 유지시켜 미래에 든든한 자산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 할 예정이다.

잠실에서 30분대, 설악 I.C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 강남권 중심지로 이동이 편리하며 100년 전통 미원초등학교와 설악중고등학교, 청심국제중고등학교 등이 인근에 자리한다. 인근에는 의료기관인 청심국제병원과 다수 골프장, 수상스포츠시설이 있어서 레저생활도 손쉽게 누릴 수 있다.

리아스위트 청평은 투기과열지구에 해당되지 않는 비조정지역으로 1가구가 외 2가구로 구매를 해도 취득세가 1%~3%밖에 되지 않는 가치가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