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카, 7월 여름 카셰어링…'최대 반값 할인' 프로모션
피플카, 7월 여름 카셰어링…'최대 반값 할인' 프로모션
  • 손성창 기자
  • 승인 2021.07.2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권경제신문-피플카-바로송출
피플카, 7월 여름 시즌 특별 할인 프로모션 최대 50%할인쿠폰 제공/피플카 제공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카셰어링&배달렌트 브랜드 피플카가 7월 여름 시즌을 맞이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50%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19 장기화로 언택트 이동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점을 반영해 카셰어링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릴 수 있도록 혜택이 마련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피플카의 카셰어링 서비스에서 ‘30% 할인쿠폰’과 ‘40% 할인쿠폰’, ‘50% 할인쿠폰’ 각각 3종을 제공한다. 그리고 이번 할인쿠폰 3종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계정당 30% 할인쿠폰 4회, 40% 할인쿠폰과 50% 할인쿠폰은 각각 2회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여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할인쿠폰은 오는 28일까지 피플카 앱의 쿠폰팩에서 이용고객 모두가 다운받고 사용할 수 있다. 여름 휴가철 피플카가 마련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피플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피플카의 이용 고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피플카는 할인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SNS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다양한 혜택을 통해 안전한 이동과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7월에 피플카는 최근 배우 조여정과 브랜드 캠페인 론칭과 함께 특별 할인 프로모션 이외에도 신규 가입 회원들에게는 50% 할인쿠폰 지급을 비롯하여 선착순 777명에게 제공되는 7000원 할인쿠폰, 예약 이용 시간 및 차종 별로 15~4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다양하게 제공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