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전수민 기자] 현재 분양이 진행 중인 대구 수성알파시티 최초 소형 섹션오피스 ‘수성 마이더스 센트럴타워’ 홍보관에 고객들이 몰리며 분양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어 전 세대 분양 마감을 앞두고 있다. 이와 함께 1층 상업시설도 분양 접수 중이다. 

‘수성 마이더스 센트럴타워’ 섹션오피스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대흥동 871-3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11층 규모, 오피스 130실, 근린생활시설 14실 총 144실로 구성됐다. 

섹션오피스는 실내 욕실과 주방 등 업무에 불필요한 시설을 없애고 예산과 용도에 따라 다양한 모듈형 면적구성이 가능해 실사용자의 만족도가 높다. 

그리고 업종 제한이 없어 금융기관과 관공서, 대기업 등 다양한 업종의 진입이 가능한 장점이 있어 1~2인 기업과 구도심 사업가, 스타트업 CEO등 신생 벤처사업체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또한 부동산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로워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특히 ‘수성 마이더스 센트럴타워’는 계약금 10%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수성 마이더스 센트럴타워’는 고산역과 대공원이 가까운 더블 역세권이며, 수변 조망권을 갖추고 있어 자연친화적이다. 

그리고 인근에 연호지구 법조타운과 사업이 진행중인 수성의료지구가 있으며, 지난해 5월 착공을 시작한 2025년 롯데쇼핑타운이 완공을 앞두고 있어 입지가 좋다. 

‘수성 마이더스 센트럴타워’는 맞닿아있는 달구대로를 통해 시내 접근성이 좋고, 수성IC가 가까워 외부 진출입이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수성 마이더스 센트럴타워는 편리한 교통과 인프라, 개발호재를 갖춘 입지인 만큼 투자가지도 남다를 것으로 보인다”고 말하고 있다. 

한편, 수성 마이더스 센트럴타워 시행은 ㈜마이더스엠피, 시공은 ㈜동진종합건설, 자금관리는 (주)하나자산신탁(분양관리 및 자금관리신탁)이 맡았다. 마케팅은 분양전문대행사인 금맥산업개발(주)이 진행하고 있다. 

분양 홍보관은 대구 수성구 알파시티1로 206에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