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라인 전 상품 판매, 3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왁(WAAC)'이 골프 국가대표 유니폼 제작 지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은 도쿄올림픽 골프 국가대표 유니폼 제작 지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왁이 제작 지원하는 골프 유니폼은 국가대표 선수단과의 긴밀한 협의를 통해 탄생됐다. 유니폼은 태극기의 건곤감리 4괘와 청색, 홍색 및 백색을 현대적인 느낌으로 재해석하여 대한민국 고유의 감성을 담아내는 동시에 역동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또한 도쿄의 고온다습한 기후에서도 최상의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경량, 흡한속건, 냉감 기능성을 가진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기념해 왁은 오는 내달 31일까지 골프 국가대표 라인 전 상품을 판매, 3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선수들이 착용하는 티셔츠, 팬츠, 트레이닝복과 같은 의류 상품은 물론 캐디백과 보스턴백, 양말 등 액세서리까지 총 38개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댓글 이벤트 진행을 통해 전 참여 고객 할인 쿠폰 증정 및 5명을 추첨해 왁 심볼 로고 프린트 장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