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플랫폼으로 서비스 확대, 쇼핑 편의성 향상

이베이코리아가 패션플랫폼 바바더닷컴와 손잡고 스마일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베이코리아가 패션플랫폼 바바더닷컴와 손잡고 스마일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패션플랫폼 바바더닷컴에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스마일페이 서비스를 신규 오픈한 바바패션의 공식 온라인 몰 바바더닷컴은 ▲아이잗바바 ▲지고트 ▲더아이잗컬렉션 ▲JJ지고트 등 바바패션 전 브랜드 및 패션&뷰티, 하이엔드 부티크를 선보이는 패션플랫폼이다. 

이번 서비스 오픈으로 바바더닷컴에서는 기존 스마일페이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결제가 가능하게 됐다. 또한 스마일페이 결제 시 캐시충전으로 결제할 경우 금액의 2.0%가 ‘스마일캐시’로 자동 적립되고, 카드로 결제할 경우 0.5%가 적립된다. 

김경희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제휴영업팀장은 “약 1600여명의 스마일페이 가입 고객이 외부 채널에서도 쉽고 빠른 결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는 중”이라며 “특히 편집샵 등의 패션플랫폼의 경우 결제 단계에서의 긍정적인 경험이 고객 이탈을 방지하고 충성고객을 확보하는데 주효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패션브랜사들과 상생협력을 강화해 고객접점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페이는 지난 2014년 이베이코리아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간편결제 서비스로, 식품, 외식, 문화, 패션, 뷰티, 레저, 어학, 항공 등 전방위적 제휴 확장을 통해 간편결제 시장을 선도하며 약 1600만 명에 달하는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