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x한화생명, 최대 26% 할인 보장 '구독보험' 론칭
이마트x한화생명, 최대 26% 할인 보장 '구독보험' 론칭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1.08.04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후보장 아닌 일상혜택에 초점, 국내 최초 구독보험 ‘이마트 할인 구독보험’ 4일 출시
1년간 매월 보험료 3만원 납입시 월 최대 3만8000원 쇼핑혜택 제공
이마트가 한화생명과 함께 구독보험을 선보인다. 사진=이마트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이마트(139480)는 한화생명(088350)과 손잡고 국내 최초로 '구독보험'인 ‘LIFEPLUS 이마트 할인 구독보험(무)’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구독보험이란 사망, 질병 등 보험금 지급 사유가 발생해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보험의 전통적 정의에서 벗어나, 가입 기간 동안 생활 속에서 편익을 얻을 수 있는 ‘일상 혜택형 보험’이다. 

‘LIFEPLUS 이마트 할인 구독보험’은 1년 간 매월 보험료 3만원을 납입하면 최대 26%의 이마트 쇼핑 혜택을 매월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 시 이마트 모바일상품권 ‘이마티콘’ 5000원권을 지급하며, 가입 익월부터 매월 ‘이마티콘’ 3만3000원권과 이마트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해 월 최대 3만8000원의 쇼핑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마트가 한화생명과 협업해 생활 밀착형 구독보험을 선보이는 이유는 이마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해서다. 실제 이마트는 e머니, 이워드, 이마트앱 클럽 등 주기적인 할인 행사 이상의 혜택을 주는 다양한 고객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고민하는 이마트가 한화생명과 손을 잡았다”며 “구독보험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함과 실질적 편익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