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면적 84㎡ 단일 면적, 총 715세대 규모 구성
10년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 상품…청약통장 없이 청약 가능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조감도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조감도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은 8월 중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일원(옛 롯데마트 수지점 부지)에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을 공급한다.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266-4번지 외 2필지에 지하 3층~지상 36층, 4개 동, 총 71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 세대가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으로, 타입별 세대 수는 △84㎡A 248세대 △84㎡B 198세대 △84㎡C 124세대 △84㎡D 94세대 △84㎡E 51세대로 구성된다.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은 10년 동안 내 집처럼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한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 상품으로 공급된다.

단지는 특히 청약통장 필요 없이 청약이 가능해 저가점자나 유주택자들 사이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실제 단지는 수도권에 거주하는 19세 이상 세대주면 청약통장 없이 누구나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주거선호도가 높은 수지구청역 역세권 입지를 갖춘 데다, 청약통장이 없어도 청약이 가능하다는 점 등으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계신 상황"이라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롯데건설의 다양한 특화설계를 도입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조성에 최선을 다할 예정인 만큼, 앞으로 일정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수지구청역 롯데캐슬 하이브 엘 견본주택은 수지구 동천동 900번지에 마련되며, 8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