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동원홈푸드 '금천미트'
사진= 동원홈푸드 '금천미트'

[증권경제신문=김지은 기자]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금천미트가 9일 오후 8시부터 라이브커머스 '장사의 신동'을 통해 1++ No.9 최고급 금천한우를 판매한다. 장사의 신동은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 옥션에서 진행하는 예능형 라이브커머스다.

방송에서는 축산 전문가가 직접 엄선한 1++ No.9 금천한우 4종과 1등급 금천한우 4종을 최대 39%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 1++등급 중 마블링 점수 9점을 뜻하는 1++ No.9 등급의 한우는 전체 경매 물량 중 2~3%만 거래될 정도로 희소성이 높은 최고급 한우다.

금천미트는 라이브커머스 중 다양한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가장 많은 구매금액을 기록한 고객 50명에게 '금천한우 1등급 정육 400g(국거리용 200g, 불고기용 200g)'을 제공한다.

구매와 상관 없이 방송 중 실시간 댓글을 남긴 고객 50명에게는 '금천한우 1등급 정육 200g(불고기용 200g)'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지급한다.

금천미트 관계자는 “정육점, 식당 등 약 12만 누적 고객들로부터 30여 년간 쌓아온 신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B2C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다양한 정육 제품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