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월드클래스' 김연경 선수와 모델 계약 체결
BBQ, '월드클래스' 김연경 선수와 모델 계약 체결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1.08.23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월 동안의 BBQ 광고 모델 활동으로 전 연령층의 고객 확대 기대
BBQ가 김연경 선수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제너시스 비비큐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BBQ, 회장 윤홍근)는 2020 도쿄 올림픽에서 45년 만의 메달 결정전 도전으로 여자배구 4강 신화를 이뤄낸 주역인 김연경 선수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체결한 광고 모델 계약에 따라 김연경 선수는 9월부터 6개월 동안 ‘제너시스BBQ 모델로 TVCF를 비롯한 지면, 라디오, SNS, 굿즈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적극 나서게 됐다.

김연경 선수는 2020 도쿄올림픽에서 여자배구 4강 신화 역사를 쓴 주역으로 인정받으며 전국민적인 응원과 사랑을 받고 있으며,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국가대표팀 귀국 기자회견에서 향후 계획을 묻는 질문에 “집에 가서 치킨을 시켜 먹겠다”고 답하며 치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BBQ는 “늘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위기도 기회로 만들어내며 국민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김연경 선수의 에너지가 BBQ에서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뛰어난 실력뿐만 아니라 특유의 털털하고 쾌활한 매력으로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김연경 선수와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는 BBQ의 만남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BBQ는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사로 지난 12일 대한민국배구협회를 방문해 여자배구 국가대표팀 관계자 전원에게 치킨을 선물하는 전달식을 가지며 김연경 선수와 첫 인연을 맺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