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궁 국가대표 안산 선수 화보컷. 사진=이월드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이월드 주얼리 사업부(대표 이수원)의 로이드가 양궁 국가대표 안산 선수를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고 함께 촬영한 화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안산 선수는 이번 촬영을 통해 L-DIA 목걸이, 로이드X스누피  컬렉션, 실버 블랙 플레이팅 주얼리와 링크 체인에 다양한 참들로 장식할 수 있는 시그니처 컬렉션 등 로이드의 대표 주얼리를 착용해 매력을 뽐냈다.

로이드는 이번 화보를 통해 안산 선수가 평소 가지고 있는 남다른 패션 감각을 다양한 스토리로 풀어냈다. 특히 감동적인 올림픽 순간을 다시금 되새길 수 있는 단상대와 그리스 신화 속 사냥의 여신 아르테미스를 연상시키는 달 그림자 컷 등으로 안산 선수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냈다. 

안산 선수는 화보 촬영을 마친 후 “평소 피어싱과 악세서리에 관심이 많아 로이드의 화보 촬영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며 “즐겁게 진행한 촬영인 만큼 많은 국민 여러분과 로이드 고객분들께서 화보를 통해 힘을 얻으시고, 한국 양궁과 로이드 브랜드에도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로이드는 안산 선수와의 화보 촬영을 기념하며, 안산 선수의 영문 이니셜이 새겨진 스페셜 에디션 팔찌를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로이드와 안산 선수가 함께한 첫 번째 화보는 오는 26일에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