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최고 27층, 2개동…전용 84㎡, 총 308실 공급
대전 2호선 트램 초역세권 및 도안대로 개통 수혜 기대

'더샵 도안트위넌스' 광역위치도 (사진=포스코건설 제공)
'더샵 도안트위넌스' 광역위치도 (사진=포스코건설 제공)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포스코건설(대표 한성희)이 오는 9월 대전에서 '더샵 도안트위넌스'를 분양한다.

더샵 도안트위넌스는 대전 유성구 용계동 677-8,9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4층 지상 27층 2개동 총 308실을 분양 예정이다. 타입은 실수요 선호도 높은 84㎡로 공급한다.

대전 도시철도 2호선 트램(2027년 개통 예정)이 바로 앞에 있는 초역세권에 위치해 이동이 용이하고, 대전 전 지역을 통하는 도안대로와 맞닿아 있어 교통 환경이 뛰어나다. 또 동서대로, 대전남부순환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등도 가까워 시내·외 접근도 용이하다.

교육 여건도 장점이다. 흥도초를 도보로 갈 수 있고, 대전도안중·고등도 근거리에 위치한다. 개교를 앞둔 복용유치원, 복용초(2022년 9월 예정), 서남4중(2022년 3월 예정)도 인접하다. 원신흥도서관, 대전시립박물관 등 교육문화시설도 이용하기 좋다.

쾌적한 자연환경과 다양한 편의시설도 자랑거리다. 도안생태호수공원(계획), 도안근린공원, 덜레기근린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이 갖춰져 있으며, 홈플러스, CGV, 롯데마트 등 대형 쇼핑문화시설과 목원대 상권과 중심상업지역 일대로 형성된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포스코건설 분양관계자는 "앞서 대전에서 공급된 더샵 단지들이 지역 대표아파트로 자리 매김한 만큼 이번 더샵 도안트위넌스도 미래 가치가 높은 입지에서 브랜드 파워에 맞는 단지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