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나민C가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사진=동아오츠카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조익성)의 오로나민C는 e스포츠 대회 ‘2021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OHHC)’이 본선 경기의 막을 올린다고 8일 밝혔다. 

총 상금 5000만원 규모의 2021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은 팀 오픈 토너먼트 방식으로 같은 대학에 재학 중인 선수 2인으로 구성된 16개 참가 팀이 우승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게 된다.

이번 대회에는 하스스톤 스트리머로 활약중인 개그맨 김기열을 비롯해 유명 하스스톤 플레이어 윤조이, 크랭크, 포셔와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 기무기훈이 대회 멘토로 참여한다.

8일 본선 첫 경기를 시작으로 16일까지 16강 전이 진행되며, 22일과 23일 양일간 8강 경기가 치러진다. 8강 경기가 끝난 이후 멘토 지정식을 통해 결승전에 오른 4팀의 멘토가 정해지게 되며, 각 팀들은 멘토와 함께 우승으로 가기 위한 전략을 세우게 된다.

오로나민C는 우승팀에 따라 멘토에게도 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져 대회 관전의 재미를 배가시킨다는 계획이다.

이준철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저는 “각 대학을 대표해 참여한 참가 팀들이 경쟁하는 만큼 같은 학교 팀의 경기를 응원하는 것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라며 “이번 대회 개최로 코로나19로 잃어버린 대학 생활의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