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석 바디프랜드 F&B팀 부장, 이은영 강남드림빌 원장, 이종은 바디프랜드 경영지원실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기석 바디프랜드 F&B팀 부장, 이은영 강남드림빌 원장, 이종은 바디프랜드 경영지원실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추석을 맞이해 보육원에 직접 만든 음식을 전달하는 등 소외계층 돕기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17일 서울시 강남구 개포동 강남드림빌(구, 강남보육원)에서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소외·취약계층에게 온정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바디프랜드는 보육생 53명과 교사 27명 등 80명을 위해 사내 F&B팀이 직접 만든 LA양념갈비, 닭강정 등 식재료 70kg(131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강남드림빌에 전달한 식재료로 보육생과 교사들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외계층 돕기를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2016년부터 6년째 강남드림빌을 후원하고 있다. 명절마다 보육생과 교사들을 위해 식사를 제공해오고 있었으나, 이번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고 있는 만큼 식재료를 전달하는 것으로 대체됐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