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유통채널 총출동…최대 쇼핑축제 연다
GS리테일, 유통채널 총출동…최대 쇼핑축제 연다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1.09.30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점·홈쇼핑·수퍼 등 통합 GS리테일 전 유통채널 참여
 GS리테일이 상상초월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GS리테일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통합 GS리테일(007070)은 모든 유통채널이 한데 뭉쳐 10월 한 달간 ‘상상초월’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상상초월’은 통합 GS리테일을 기념해 더욱 막강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상상초월’은 GS샵이 일 년에 두 번 진행하던 최대 쇼핑 행사로, GS리테일 통합 법인이 출범함에 따라 전 유통채널이 참여하게 됐다.

먼저 GS25에서는 약 1000여 개 행사상품을 준비해 ‘1+1’, ‘2+1’, ‘덤증정’ 등 고객 이벤트를 한 달 내내 진행한다. 또한 10월 핼러윈 데이를 맞아 ‘미니언즈 몬스터’ 컬래버레이션 행사상품을 구매할 경우 캐릭터 담요를 증정한다.

GS샵에서는 TV홈쇼핑 및 데이터홈쇼핑 상품을 총 3회, 3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차량용 무선 진공청소기를 증정한다. 또한 ‘상상초월’이 시작되는 첫 날인 10월 1일 단 하루, ‘딜데이’ 이벤트를 열고 해당 상품을 구매할 시 적립금 13%, 카드할인 7% 등 총 20% 할인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GS페이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페이백 받을 수 있다.

GS더프레시에서는 매주 새로운 시즌 대표 상품을 선정해 선보이며, 이를 GS페이로 구매할 경우 50% 할인 혜택을 준다. GS프레시몰에서도 ‘1+1’ 또는 최대 50% 할인 행사와 더불어 매일 다양한 채소를 ‘100원’ 핫딜로 판매한다. GS페이로 4만원 이상 첫 결제하면 5000점 리워즈를 지급한다. 랄라블라에서는 가을 맞이 추천 아이템을 선정해 특가로 준비했다.

모든 고객층이 두루 사용할 수 있는 공통 굿즈를 준비했다. MZ세대 사이에서 팬층이 두터운 유명 패브릭 디자이너 ‘키티버니포니’와 컬래버 한 보온병 총 3만6천개을 마련해 친환경 가치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해당 굿즈는 GS리테일 모든 유통채널에서 10월 한 달 동안 GS페이로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