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링클을 모티브로 한 ‘뿌링클 삼각김밥’, ‘뿌링클 햄버거’ 2종 출시

bhc가 이마트24와 함께 뿌링클 콜라보 제품을 판매한다. 사진=bhc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bhc치킨은 이마트24와 손잡고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콜라보 제품은 ‘뿌링클 삼각김밥’, ‘뿌링클 햄버거’ 2종으로 젊은 층이 많이 찾는 메뉴를 대상으로 협업이 진행됐다. 향후 팝콘, 프레첼, 컵라면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bhc치킨의 ‘뿌링클’은 MZ 세대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치즈 시즈닝 치킨의 대명사로 2014년 11월 출시 후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이 5000만 개를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국민치킨이다. 

이번에 출시된 콜라보 제품은 뿌링클만의 독특한 치즈 시즈닝을 입힌 제품으로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치즈의 특별한 맛을 선사하여 뿌링클의 온전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임지영 bhc치킨 마케팅 팀장은 “이번 콜라보 출시로 MZ 세대의 뿌링클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 강화와 고객 접점이 확대됨에 따라 다양한 소비계층이 확보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협업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고객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