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몽쉘, '몽슐랭 로드' 프로젝트 실시…1호는 '노티드'
롯데제과 몽쉘, '몽슐랭 로드' 프로젝트 실시…1호는 '노티드'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1.10.14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손잡고 ‘쁘띠몽쉘 X 노티드’ 컬래버 제품 선보여
롯데제과가 몽쉘을 활용한 몽슐랭 로드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사진=롯데제과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롯데제과(280360, 대표이사 민명기)는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을 활용한 ‘몽슐랭 로드’ 프로젝트를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몽슐랭 로드란 몽쉘과 미슐랭, 로드의 합성어로 몽쉘이 소개하는 디저트 맛집 가이드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여행이 쉽지 않은 점을 고려, 지역 맛집의 대표 제품과 몽쉘 브랜드 간의 컬래버레이션이다.

몽슐랭 로드 프로젝트의 첫 시작은 인기 도넛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함께 한다. 롯데제과는 노티드 셰프들과의 협업을 통해 가을 제철 원료인 밤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크림이 일품인 노티드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몽블랑’에서 영감을 받아 디저트 콘셉트로 만든 한입 크기의 ‘쁘띠몽쉘’에 적용했다.

쁘띠몽쉘 마롱 몽블랑 케이크는 쁘띠몽쉘을 구성하는 달콤한 겉부분과 속부분의 시럽과 크림 등에 고소하면서 담백한 ‘마롱(marron, 밤의 프랑스어)’을 활용해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디저트 케이크다. 또 제품 케이스에는 은은한 노란 색상 위에 ‘노티드’ 고유의 스마일 디자인을 전면에 적용하고 주원료인 밤 캐릭터를 삽입하고 개별 포장지에도 디자인에 적용하는 등 이번 컬래버 제품의 콘셉트를 표현했다.

쁘띠몽쉘 마롱 몽블랑 케이크는 할인점 및 일반 슈퍼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 노티드 청담점에서는 ‘쁘띠몽쉘 마롱 몽블랑 케이크’와 함께 이날부터 11월 19일까지 몽쉘 X 노티드 한정 협업도넛 ‘몽블랑 도넛’을 판매하며, 노티드 삼성점에서도 쁘띠몽쉘 마롱 몽블랑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