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7일까지 접수…내년 1월부터 6주간 인턴십 진행

인턴사원 채용 안내 이미지.(사진=DL건설 제공)
인턴사원 채용 안내 이미지.(사진=DL건설 제공)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DL건설(001880, 대표 조남창)이 '2022년 인턴사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4년제 정규대학교 이상 기졸업자 혹은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출 마감일 기준 학점 3.0 이상(4.5 만점 기준) 이상으로 인턴십 참여 및 내년 2월 입사가 가능한 대상자라면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건축 △설비 △토목 △안전 △관리 △영업 등이다. 이번 건은 지난 2015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DL건설 인턴사원 채용 중 가장 큰 규모다. DL건설은 오는 11월7일까지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 받을 예정이다. 이후 ▷서류 심사 ▷AI(인공지능) 종합 역량 검사 ▷면접 전형 ▷채용 검진 등 순으로 인턴사원을 최종 선발한다.

선발된 인턴사원은 1월3일부터 2월15일까지 약 6주 간 인턴십을 갖는다. DL건설은 해당 기간 동안 인턴사원들의 성과를 바탕으로 최종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우수 평가자는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서류접수 기간 동안 DL건설은 채용 홈페이지 내 각 모집 분야 별로 '선배사원 이야기' 코너를 마련, 직무 내용 및 합격 팁 등 정보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슬기로운 인턴생활'을 주제로 진행되는 DL건설 인턴십은 현업에서 실무 중심 교육 및 실습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이번 인턴십을 통해 직무 역량을 강화할 뿐 아니라 회사 및 직무에 대한 적합도를 확인할 수 있다.

DL건설 관계자는 "업계 탑10 도약을 이끌 우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DL건설은 지난 3월 그룹명 변경에 따라 기존 대림건설에서 사명을 변경한 바 있다. DL이앤씨와 함께 'e편한세상' 브랜드 공유하는 DL건설은 건축 및 토목 분야에서 경쟁력을 바탕으로 '디벨로퍼'로 전환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지난 7월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021 건설사 시공능력평가(도급 순위)'에서 전년대비 5단계 상승한 12위를 기록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