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호서대학교 게임소프트웨어학과 동아리 '팀 크리에이터'에 발전 기금 조성
크래프톤, 호서대학교 게임소프트웨어학과 동아리 '팀 크리에이터'에 발전 기금 조성
  • 전수민 기자
  • 승인 2021.11.0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크래프톤 제공)
(사진=크래프톤 제공)

[증권경제신문=전수민 기자] 크래프톤(259960, 대표 김창한)은 구성원들과 함께 호서대학교 게임소프트웨어학과 내 동아리 ‘팀 크리에이터’에 발전 기금 1350만원을 약정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금 약정은 크래프톤의 독특한 기부 문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호서대학교 게임소프트웨어학과를 졸업한 구성원 4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호서대학교 게임소프트웨어학과 내 동아리 ‘팀 크리에이터’ 출신으로 크래프톤에서 게임 개발과 디자인 작업을 하고 있다. 

조성된 기부금은 동아리 후배들의 게임 개발에 필요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장비 구매에 사용될 예정이다. 

크래프톤 설재용 개발자는 기부에 참여한 구성원을 대표해 “학창 시절 동아리 선후배들과 게임 개발에 몰두했던 경험이 현재 크래프톤에 재직하며 다양한 게임을 개발하는데 좋은 밑거름이 되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동문들과 뜻을 모았다”며, “이번 기부가 후배들의 개발 실력 증진은 물론, 게임 개발을 위한 협업 방식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