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포신도시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 총 955세대 단지 내 상업시설

세계적 팝아티스트 크랙&칼의 디자인이 적용된 반도건설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 내포' (사진=반도건설 제공)
세계적 팝아티스트 크랙&칼 디자인이 적용된 반도건설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 내포' (사진=반도건설 제공)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반도건설(대표 박현일)이 세계적 팝 아티스트 '크랙&칼'과 협업해 론칭한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 두번째 작품 '파피에르 내포'를 분양 중이다.

파피에르는 반도건설이 지난 2014년 세계 3대 산업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와 콜라보로 론칭한 브랜드 상가 '카림애비뉴'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인 브랜드 상가다. 지난 7월 평택 고덕신도시에서 첫 파피에르 브랜드 상가 '파피에르 고덕'을 선보여 분양에 성공하며 상품성을 검증 받았다.

에이피글로벌이 시행하고 반도건설이 시공하는 파피에르 내포는 내포신도시에 처음으로 대형건설사가 선보이는 브랜드 상가라는 점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내포신도시 최초 주상복합 아파트 '내포신도시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 단지 내에 조성돼, 총 955세대 대단지 입주민 고정수요를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내포신도시 내 약 10만명 유효수요와 대규모 주거타운 중심에 위치해 약 2만 세대에 둘러싸인 4면 항아리 상권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

또 내포신도시 행정타운 및 중심상업지역이 인접해 있으며, 내포초교, 내포중교와 홍성고교가 도보 통학 가능 거리에 있다. 이를 배후로 성업중인 학원가가 인접해 365일 안정적인 수요를 확보하고 있으며, 상업시설 내 대형 유명학원인 종로M스쿨(계약 체결) 등 다양한 키테넌트 업종이 들어설 예정이다.

파피에르 내포는 충남 내포신도시 RC-2블록에 위치하며, 연면적 1만9109㎡ 규모로 지하 1층~지상 3층 약 200실 규모로 조성된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대세 상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열린공간과 자연환경 조화 설계를 반영해 그동안 내포신도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오픈스페이스 쇼핑문화공간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피에르 내포 상업시설 홍보관은 충남 홍성군 홍북읍 신경리 38-3번지 일원 '반도유보라 마크에디션' 견본주택 내에 마련될 예정이며, 사전 홍보관은 충남 홍성군 홍북읍 신경리 588번지에서 운영중에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