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롯데면세점,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1.11.2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항점‧시내점은 26일부터 3일간, 온라인은 26일 하루 진행
롯데면세점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80% 할인하는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면세점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80% 할인하는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이달부터 시행된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으로 인해 해외로 출국하는 내국인 관광객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최근 한 달간 내국인 매출이 직전월 대비 15% 증가했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는 200% 증가했다. 

이에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고객 대상 혜택을 강화해 ‘보복 소비’ 잡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먼저 롯데면세점 오프라인점에서는 이날부터 3일간 마크 제이콥스, 바비 브라운, 엠포리오 아르마니 등 100여 개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구매금액에 따라 롯데면세점의 전자식 결제수단인 LDF PAY를 최대 5만 원 추가 증정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이날 하루 동안 크리니크, 비비안 웨스트우드, 톰 브라운 아이웨어 등 130여 개 브랜드의 약 4000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금액에 따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더드림’을 최대 135달러 추가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전점 에스티로더에서는 3일 동안 ‘갈색병’으로도 잘 알려진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2종을 4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같은 기간 동안 LDF PAY 3만 원 권과 5만 원 권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롯데면세점은 신혼부부와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2019년 이후 결혼식을 올린 신혼부부와 결혼식을 앞둔 예비부부 중 청첩장 인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점에서는 오프라인 회원 등급을 ‘골드’로 업그레이드해 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도 ‘퍼플’ 등급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365달러 상당의 롯데인터넷면세점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12월 에어부산과 손잡고 롯데면세점 고객만을 위한 무착륙 관광비행 전세기를 운항한다. 김포공항발 전세기 3편과 김해공항발 전세기 1편으로 총 4편을 운항한다. 김포공항 항공편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김해공항 항공편은 부산점에서 550달러 이상 구매 시 노선별 최대 1매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연말‧연초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이 오랜만에 면세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