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첫 브랜드 지식산업센터 '놀라움 마곡' 완판
롯데건설 첫 브랜드 지식산업센터 '놀라움 마곡' 완판
  • 길연경 기자
  • 승인 2021.11.2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라움 마곡'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놀라움 마곡'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이 시행·시공을 하는 강서구 마곡동 일원의 '놀라움 마곡' 지식산업센터와 지원시설이 완판됐다고 26일 밝혔다.

놀라움 마곡은 지식(knowledge)과 공간을 뜻하는 접미사(-um)의 합성어로 롯데건설 새 브랜드가 적용된 첫 지식산업센터다. 대기업, 대형복합시설(MICE) 등이 들어서는 초대형 업무타운으로 마곡지구 바로 앞에 공급되며 지하 5층~지상 15층, 연면적 3만711㎡ 규모로 지식산업센터 281실과 지원시설 22실로 구성된다.

지식산업센터는 업무형, 제조형 오피스를 층별로 구분했다. 지상 1층~12층은 가변형 벽체를 설치한 섹션 오피스 형태로 기업 규모에 맞춰 원하는 크기로 분양받을 수 있어 1인 기업은 물론 스타트업, 벤처기업 등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이 입주할 수 있다. 또 지하 1층~2층에는 화물차량으로 호실 앞까지 물류 이동이 가능한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계획됐으며 지상 1층과 2층에는 상가가 들어서 입주사 직원들 편의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입주는 오는 2024년 1월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마곡지구 인근은 수요 대비 공급 물량이 적어 홍보관 오픈 전부터 많은 수요자 문의가 이어졌다"며, "이번에 최초로 런칭한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놀라움 마곡'에 최상의 상품 설계를 적용해 성황리에 분양을 완료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