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6기 해단식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6기 해단식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1.11.2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월 23일부터 약 10주간의 활동 끝마쳐…총 11개 부문의 시상 진행
동아오츠카가 지난 27일 서울 성수동 공간성수에서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6기 해단식을 진행했다. 사진=동아오츠카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는 지난 27일 서울 성수동 공간성수에서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6기 해단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체험형 스포츠마케팅 활동이다.

라이브스웨트 6기는 지난 9월 23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10주간의 러닝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특히 이번 라이브스웨트 6기는 포카리스웨트가 개최하는 버추얼 런(달리기 대회 참가자들이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비대면으로 달리는 것) 마라톤 대회인 ‘2021 POCARI RUN(포카리 런)’에 참여해 10Km 코스에 도전해 실력 향상을 몸소 체험할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6기 참가자 전원에게 수료증을 수여하고, 열심히 활동한 크루 멤버들을 위해 ▲최우수상 ▲우수상 ▲트레이닝상 등 11개 부문의 시상을 진행했다.

이번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6기에 전서린씨는 “늘 혼자 뛰던 길을 좋은 사람들과 함께 달리고 훈련하다 보니 자연스레 기록도 좋아지고 달리기를 더 사랑하게 됐다”며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만들어준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6기의 시간들을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