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MUSA&WNGP 피트니스 대회 협찬
동아오츠카, MUSA&WNGP 피트니스 대회 협찬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1.11.30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트니스 대회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 저칼로리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협찬
동아오츠카가 지난 27~28일 양일간 진행된 ‘2021 MUSA&WNGP’ 피트니스 대회에 자사의 대표 제로칼로리 음료 나랑드사이다와 저칼로리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를 협찬했다.  사진=동아오츠카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가 급성장하고 있는 제로 칼로리, 저칼로리 음료 시장에 발맞춰 적극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동아오츠카는 지난 27~28일 진행된 ‘2021 MUSA&WNGP’ 피트니스 대회에 자사의 대표 제로칼로리 음료 나랑드사이다와 저칼로리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를 협찬했다고 30일 밝혔다. ‘2021 MUSA&WNGP’는 피트니스를 모든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접목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국 피트니스 대회다.

동아오츠카의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는 대회 기간 동안 메인 스폰서 사(社)로 참여해 대회 기간 동안 약 4만 명에 달하는 피트니스 타겟을 대상으로 제품 시음 행사와 홍보를 진행했다.

또한 부스터 작용을 할 수 있는 고카페인 RTD(Ready To Drink) 커피 이카리아, 프리미엄 저칼로리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를 함께 홍보하며 피트니스 타겟의 제품에 대한 니즈를 공략했다.

정래현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 담당자는 “약 7개월의 대회 기간 동안 진행한 자체 조사 결과 피트니스 타겟에서 나랑드사이다의 다이어트 음료 인지도가 97%에 달했다”며 “앞으로도 나랑드사이다가 제로칼로리 사이다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