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연말 결산 '올영세일' 진행…최대 70%↓
CJ올리브영, 연말 결산 '올영세일' 진행…최대 70%↓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1.12.0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이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올해의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연내 마지막 '올영세일'을 실시한다. 사진=CJ올리브영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올해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연내 마지막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2021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가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는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으로만 구성해 혜택을 극대화했다.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클리오 킬커버 파운웨어 올뉴 쿠션’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등 올해 높은 인기를 구가한 상품 3~4종을 단 하루만 세일 가격에 추가 할인을 더해 판매한다.

올영세일만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선착순 특가/증정’ 행사는 강력한 라인업으로 진행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행사 상품을 100원 또는 99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은 무료로 증정한다. 세일 첫날을 포함해 세일 기간 중 총 세 차례 진행되며,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소진 시까지,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2시, 6시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카테고리 대전’ 행사도 전개한다. 여성용품을 특가에 쟁여둘 수 있는 ‘생리대 대전’, 겨울철 수요가 높은 립밤 등을 한데 모은 ‘립케어 대전’, 향기와 함께 분위기 있는 연말을 위한 ‘홈 프래그런스 대전’ 등이다.

이밖에도 올리브영은 고객들이 매장과 모바일 앱(App)을 넘나들며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쿠폰 이벤트도 펼친다. 세일 기간 모바일 앱에서는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매일 낮 12시에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은 ‘2021 올리브영 어워즈’와 연계해 헬스앤뷰티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준비했다”며 “2021년을 이끈 히트 상품들을 그 어느 때보다 실속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