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키트 이미지 (사진=한신공영 제공)
웰컴키트 이미지 (사진=한신공영 제공)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한신공영(004960, 각자대표 최문규·전재식)은 하반기 공채를 통해 입사한 신규직원을 위해 웰컴키트를 제작, 증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웰컴키트는 한신공영에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된 신규직원들을 환영한다는 의미와 함께 신규직원들의 '워라밸'을 높일 수 있는 복지제도 확대 차원에서 기획됐다.

이번에 제작된 웰컴키트에는 지난 11월 출시된 새로운 한신더휴(HANSHIN THEHUE) BI가 적용됐으며, 대표이사 웰컴카드와 전용박스를 포함해 사원증 케이스, 명함지갑, 다이어리, 텀블러, 머그컵, USB 등 10여종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한신공영의 인사(HR) 관계자는 "최근 IT업계를 필두로 신입사원 웰컴키트 개발 및 제작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나, 건설업계 경우 이러한 시도 자체가 적었다. 당사는 이번 웰컴키트 개발을 통해 신규직원들의 소속감을 높이는 동시에, 건설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불러일으키고자 노력했다"며 "단순한 증정용이 아닌 직원들이 업무나 일상생활에서 실제로 자주 사용하는 제품들로 구성해 활용률을 높였으며, 당사 ESG 경영기조에 맞게 텀블러, 머그컵 등 친환경적인 제품들을 포함했다. 웰컴키트를 수령한 신규직원 만족도 역시 굉장히 높다"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