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KAB Award' ESG 경영실천 부문 대상 수상
하이트진로, 'KAB Award' ESG 경영실천 부문 대상 수상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1.12.2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가 '2021 KAB Award' ESG 경영실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하이트진로 정일석 상무(오른쪽). 사진=하이트진로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하이트진로(000080,대표 김인규)는 ‘2021 KAB Award’ ESG 경영실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인정지원센터가 주관하는 2021 KAB Award는 ISO 인증의 신뢰성 제고, ISO 인증을 통한 ESG 경영실천 등을 통해 인증산업 발전에 기여한 단체 및 개인에게 포상하는 시상식이다. 한국인정센터는 품질 및 환경 분야를 포함한 경영시스템 인증과 자격인증 분야의 인정기관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에 대상을 수상한 하이트진로는 주류업계 최초로 환경성적표지인증을 획득하는 등 2010년부터 꾸준히 환경성을 고려한 다양한 활동들을 실천해오며 지속가능경영체계를 구축해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또한 온실가스 배출저감, 부산물 재사용 등 생산공정상의 친환경 노력과 청년자립 지원, 소방지원사업 등 하이트진로만의 특화된 사회공헌 활동들이 수상에 주효했다는 평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필환경 시대에 대한민국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하이트진로가 꾸준히 실천해온 노력이 좋은 결과를 거두어 매우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환경 및 사회공헌 분야에서 모범을 보이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