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전수민 기자] 한국가상현실(대표 장호현)은 VR 인테리어 전문설계 프로그램 ‘코비아키S’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한국가상현실은 코비아키S 라이선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가격 할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비아키S는 별도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도 인테리어 설계 시작부터 끝까지 단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수행할 수 있는 종합 인테리어 솔루션이다. 

코비아키S 실시간 렌더링 기술은 3D렌더링 작업 시 고객의 요청에 따른 디자인 수정사항을 즉시 반영해 확인할 수 있으며, VR 시뮬레이션을 통해 집을 돌아다니며 공간을 구경해 볼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요청하는 인테리어 자재와 가구들을 디자이너가 직접 모델링 프로그램으로 제작해 작업을 진행했던 기존의 방식과 달리 코비아키S는 ‘LX하우시스’, ‘진영코리아’ 등 국내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의 5만여개 이상 인테리어 자재 3D 모델을 제공해 3D 인테리어 작업의 난이도와 소요시간 등을 크게 낮췄다. 

한국가상현실 관계자는 “코비아키S는 편리한 기능뿐 아니라 전국 3D VR 아파트 평형을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직접 도면을 그릴 필요 없이 만들어진 도면을 불러와 바로 확장 공사와 인테리어 설계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며 “10일 학여울 SETEC에서 개최될 예정인 MBC건축박람회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기능과 구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