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코리안 좀비' 정찬성 공식 스폰서 됐다
GS25, '코리안 좀비' 정찬성 공식 스폰서 됐다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2.02.09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찬성 선수의 빅 매치 준비 차질 없도록 신속히 스폰서 참여 결정
‘결코 쓰러지지 않는 코리안 좀비’ 이미지인 정 선수와 협업해 에너지드링크 출시도
GS25와 AOMG가 정찬성 선수 후원 및 협업 협약식을 맺었다. 사진=GS리테일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일명 ‘코리안 좀비’로 불리는 정찬성 종합 격투기 선수의 공식 스폰서가 됐다.

GS25는 AOMG(에이오엠지: 정찬성 선수 소속사)와 '정찬성 선수 후원 및 협업 협약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GS25는 이번 정찬성 선수의 해외 빅매치가 갑작스럽게 잡힌 점을 고려해, 정찬성 선수가 경기 준비에 전념할 수 있도록 이번 후원 건을 신속히 결정했다. 

정찬성 선수의 승리를 염원하고 한국을 대표하는 종합격투기 선수라는 상징성을 담은 마케팅도 진행한다. 정찬성 선수의 ‘결코 쓰러지지 않는 좀비’의 이미지를 잘 살린 정찬성 컬래버 에너지 드링크 음료 등 관련 상품 출시를 준비하고, 정찬성 선수의 당일 경기 승리를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정재형 GS리테일 편의점사업부장(전무)은 “한국을 대표하는 종합 격투기 선수인 정찬성 선수가 큰 경기를 잘 준비해 대한민국 최초의 챔피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후원을 신속히 결정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