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봄 한정판 초코파이·초코송이·고래밥 3종 출시
오리온, 봄 한정판 초코파이·초코송이·고래밥 3종 출시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2.02.1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가 그리는 봄’ 콘셉트...소비자들이 직접 포장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도록 기획
오리온이 봄을 맞아 초코파이情 딸기스케치, 딸기송이, 딸기 고래밥 3종을 선보인다. 사진=오리온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오리온(271560)은 봄 한정판 초코파이情 딸기스케치, 딸기송이, 딸기 고래밥 3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내가 그리는 봄’을 콘셉트로, 제품 후면에 빈 스케치북 이미지를 넣어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자신만의 패키지를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봄철 대표 과일인 딸기를 활용해 상큼한 맛과 화사한 비주얼을 제대로 살렸다.

초코파이情 딸기스케치는 생크림을 더한 마시멜로에 딸기청 시럽을 채우고, 겉면을 리얼 딸기 파우더를 넣은 딸기 초콜릿으로 감싸 상큼 달콤한 맛이 구현했다. 딸기송이는 ‘오리온 VOC(고객 의견 접수 시스템’에서 초코송이의 새로운 맛으로 가장 많은 출시 요청을 받은 딸기맛에 봄의 감성을 입혔다. 딸기 고래밥은 딸기 우유 크림을 코팅하고 딸기 시즈닝까지 뿌린 ‘핑크색 고래밥’이다. 특유의 바삭한 식감에 딸기 풍미까지 더해져 색다른 맛과 재미를 선사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봄 한정판은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제품 구성과 패키지 디자인을 차별화했다”며 “매년 봄이 다가올 때마다 오리온 한정판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