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엔더 아로마가 가미, 라거스타일 하이브리드 밀맥주
473ml 캔과 슬릭한 형태의 330ml 캔 2종으로 출시
4월 초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 판매

오비맥주, 밀맥주 ‘카스 화이트’ 출시(사진=오비맥주)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28일 밀맥주 ‘카스 화이트(Cass Whit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비맥주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맥주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에게 새로운 맛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밀맥주 ‘카스 화이트’를 선보였다. 이번 ‘카스 화이트’는 카스에서 선보이는 첫 밀맥주로 최근 가정시장에서 점차 비중이 커지고 있는 밀맥주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카스 화이트’는 코리엔더의 향긋한 아로마가 가미된 부드러운 맛과 카스 특유의 깔끔함을 지닌 라거 스타일의 하이브리드 밀맥주다. 330ml 캔 디자인은 기존 맥주 캔보다 얇은 슬릭(Sleek, 매끈)한 형태에 무광 재질로 제작해 세련미를 강조했다. 제품의 화이트 색상은 솔직하고 자유로운 MZ세대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표현했다.

2021년 ‘올 뉴 카스’를 선보이며 제품 혁신을 꾀한 카스는 새로운 제품 라인인 ‘카스 화이트’를 통해 맛과 디자인으로 젊은 층을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카스 화이트’ 신규 광고는 4월 중순부터 TV와 카스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카스 화이트’는 알코올 도수는 4.5도이며, 473ml캔과 슬릭 형태의 330ml캔 2종으로 출시된다. ‘카스 화이트’는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오는 4월 초부터 판매되며, 온라인으로 주문 후 지정한 지점에서 간편하게 픽업할 수 있는 스마트 오더로 이달 28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GS25와 데일리샷 앱 등을 통한 스마트 오더 주문 시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국내 시장점유율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국민맥주’ 카스가 밀맥주 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다”며, “오비맥주만의 양조 기술력과 MZ세대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카스 화이트’로 가정용 맥주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