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등 아모레퍼시픽 인기 브랜드 할인 및 적립 등 연중 최대 혜택

롯데온과 롯데백화점이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롯데는 롯데온과 롯데백화점이 아모레퍼시픽(090430)과 손잡고 이날부터 10일까지 ‘롯데X아모레퍼시픽 특별한 동행’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등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 단독 구성 상품도 선보인다. 또한 전국 롯데백화점과 연계해 점포를 방문하는 롯데온 고객에게 아모레 뷰티 포인트 및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온과 롯데백화점,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5월 업무 협약을 맺고 뷰티 상품 판매 강화를 위한 협의를 진행해왔다. 지난해 9월 처음으로 ‘롯데X아모레퍼시픽 특별한 동행 행사’를 진행했으며, 행사 기간 역대 뷰티 브랜드 행사 중 최고 매출을 기록하는 성과를 보였다. 

이에 따라 롯데는 이번 행사에선 할인 및 적립 등 혜택을 강화하고 단독 구성 상품 물량을 확대해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등의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2만점을 적립해준다. 또한 지난 행사에서 인기를 끌었던 롯데 단독 구성 상품 '설화수 윤조에센스(90ml+30ml)'의 수량을 4배 이상 늘려 준비했다.

뷰티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전국 롯데백화점과 연계한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기간 설화수 구매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전국 롯데백화점 설화수 매장 방문 시 아모레 뷰티 포인트 2만원과 '설화수 순행 클렌징폼(100ml)'을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롯데온 행사 페이지에서 설화수와 구딸파리의 샘플을 신청하면 고객이 선택한 각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특별한 동행은 설화수, 헤라 등 인기 뷰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진행하는 행사로, 지난해에 이어 이번에도 고객의 뜨거운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며 "봄맞이 외출과 여행 등을 앞두고 뷰티 제품을 찾고 있는 고객이 늘고 있는 만큼 할인 및 적립, 단독 구성 상품 등 연중 최대 혜택으로 준비한 이번 행사가 합리적인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