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 경험, 책임감, 문제 해결 능력 등 다수 성공사례 보유

(사진=카이먼)
(사진=카이먼)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팬데믹 이후 비중이 높아진 온라인 매출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앞다투어 온라인 쇼핑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 개발에 사활을 걸고 있다. 기업의 새로운 심장인 특색 있는 온라인 쇼핑몰의 도출하기 위해선 에이젼시 선택이 매우 중요해진 상황이다.

5일 고도몰 공식 제휴사이자 온라인 쇼핑몰 전문 기업 ‘카이먼’은 높은 완성도와 오랜 노하우를 기반으로 대기업과 중견기업의 온라인 쇼핑몰 신규 개발 및 리뉴얼 프로젝트를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다.

국내에 1만 개 이상의 에이젼시 중 카이먼은 특히 모든 프로젝트의 기획, 디자인, 퍼블리싱, 개발을 내부의 전문 인력이 직접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력, 경험, 책임감, 문제 해결 능력, 커뮤니케이션 능력 등의 다양한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카이먼은 최신 기술인 개인화 서비스와 선물하기 기능을 도입했다. 소비자 맞춤형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소비자는 PC나 모바일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으며, 자체 제작한 정기배송 시스템을 통해 쇼핑몰에 정기배송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에이젼시에 대한 가장 큰 불만은 프로젝트 진행시 피드백이 느리다는 점인데 카이먼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책임제로 진행하고, 고객사 담당자의 입장에서 어려움을 미리 인지하여 빠르고 정확한 의사소통을 실시하여 만족도가 높다

카이먼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가 본격화되면서 기업 홈페이지, 온라인 쇼핑몰을 문의하는 대기업, 중견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전 직원이 온라인 쇼핑몰 개발만 12~17년 경력을 갖춘 팀장급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오랜 노하우와 신규 기술을 접목한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