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클라우드, 신규 기업 아이덴티티 공개
야놀자클라우드, 신규 기업 아이덴티티 공개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2.04.0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aS 기업으로서 성장 가속화할 것
야놀자클라우드 CI. 사진=야놀자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야놀자클라우드는 신규 기업 아이덴티티(CI)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야놀자클라우드의 신규 CI는 글로벌 공간 산업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SaaS 기업으로서의 비전과 핵심 가치를 담았다. ‘야놀자클라우드 블루’를 메인 색상으로 한 영문 로고와 구름(Cloud) 모티브의 신규 심볼로 구성했다.

특히 신규 심볼의 세 가지 색상은 각각 기술ㆍ혁신ㆍ연결을, 다섯 개의 조각은 야놀자클라우드의 솔루션이 적용되는 호텔, 주거 등 다양한 공간을 의미한다. 이를 통해 데이터를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공간을 디지털 전환하는 야놀자클라우드의 비전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야놀자클라우드 관계자는 “야놀자클라우드는 지난해 신규 법인 출범 이후 글로벌 클라우드 솔루션 시장에서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며 산업의 트렌드를 변화시키고 있다”면서 “야놀자클라우드만의 혁신 기술로 만들어갈 미래 전략을 담은 신규 CI와 함께 공간의 디지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SaaS 기업으로서의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6월 신규 출범한 야놀자클라우드는 선제적인 인공지능 기반 클라우드 기술을 통해 숙박ㆍF&Bㆍ주거 등 다양한 공간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아우르는 공간 관리 솔루션을 통해 구축한 클라우드 에코시스템을 기반으로, 현재 전 세계 170여 개국 4만 3000여 호텔 고객사에 60개 언어로 B2B 운영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