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랜더스데이x신세계푸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G마켓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G마켓은 야구 시즌을 맞아 내달 1일까지 ‘랜더스데이X신세계푸드’ 프로모션을 열고, 신세계푸드 인기 상품을 모아 특가에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랜더스스낵 등 신세계푸드의 홈파티 음식부터 간식, 베이커리, 신선식품을 모두 모았다. G마켓 회원 모두에게 3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동일한 쿠폰을 한 장 더 제공한다.

대표 제품은 ▲피코크 순희네 빈대떡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올반 곰표 밀눈핫도그 ▲밀크앤허니 아인슈타인 브로스 베이글 ▲조선호텔 열무김치 ▲손질 노르웨이 고등어 등이다. 일부 품목은 18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발송되는 스마일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이날 저녁 8시에는 G라이브 ‘신세계푸드편’을 방송한다. 야구 시즌 집관 응원 시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하게 조리해 즐기기 좋은 ‘랜더스스낵 3종’을 최대 26%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신세계푸드 인기 품목인 ▲올반 옛날통닭 ▲올반 찰핫도그 ▲올반 꿔바로우 세트는 라이브 진행 중에만 최대 40% 파격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신상이 G마켓 가공식품팀 매니저는 “야구 시즌을 맞아 야구경기를 시청하며 즐기기 좋은 간편식을 비롯해 신세계푸드의 각종 먹거리를 특가에 준비했다”며 “화요일 저녁 라이브방송에는 역대급 혜택이 준비돼 있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