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도시개발 인재 육성 기대

제2기 'HDC 드림 디벨로퍼' 홍보 포스터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2기 'HDC 드림 디벨로퍼' 홍보 포스터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HDC현대산업개발(294870, 대표 유병규, 이하 현산)은 5월 9일부터 5월 22일까지 도시개발 특화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인 제2기 'HDC 드림 디벨로퍼'를 모집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운영하는 'HDC 드림 디벨로퍼'는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6월 27일부터 10월 14일까지 총 16주간 활동하게 된다.

최종 선발된 학생들은 현산이 추진해온 다양한 개발사업 사례에 대해 배우는 한편, 디벨로퍼로의 개인 역량을 키워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모든 참여자에게는 한국생산성본부 부설 한국사회능력개발원이 제공하는 디벨로퍼 양성교육 수강과 함께 현산 개발영업본부 실무자와의 멘토링 기회도 제공된다.

대상은 건축, 도시공학, 부동산 관련 전공 대학생이며, 총 2명으로 팀을 구성한 다음 대표자 1명이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총 7개 팀(14명)을 선발한다.

활동 수료자와 우수활동 팀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및 수상 기회가 제공되며, SNS에서 현산과 MZ세대와의 소통채널 역할도 수행할 예정이다.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라 일부 활동은 비대면으로 전환될 수 있다.

한편 'HDC 드림 디벨로퍼'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산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