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부터 개편되는 시험 이슈에 맞춰 수강 연장 혜택도 제공

증권경제신문-에듀윌(소방공무원)-바로송출_1
에듀윌 소방공무원, 12개월 패스(사진=에듀윌)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에듀윌은 '12개월 패스' 강좌로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소방공무원 맞춤 학습 전략을 전달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강좌는 내년부터 개편되는 시험 이슈에 맞춰 수강 연장 혜택도 제공해 자신에게 필요한 학습을 이어갈 수 있도록 했다. 최신판 에듀윌 교재 라인업을 통해 총 8개의 수업을 수준별로 구성했으며, 초보자를 위해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가 1:1 학습 상담으로 수강생활 전반을 관리해줄 계획이다.

오는 2023년도 시험 대비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주요 과목 및 가산 자격증 특강도 제공한다. 이어 효율적인 학업 관리를 위해 체력 및 면접 시험 대비 특강도 마련했다.

기초 지식이 필요한 수험생은 기초특강을 통해 최신 수험 정보도 확인하며, 실제 합격생의 데이터가 담긴 '합격생활' 어플로 자신의 학업 방향을 설정해볼 수도 있다.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는 '문풀훈련소'와 '모의고사' 등을 통해 부족한 학습 부분을 점검하며 실전 대비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지금 해당 강좌를 수강 신청할 경우, 수강 연장 혜택도 받아 내년 소방직 시험일까지 충분히 공부할 수 있다"며, "최신 출제 경향을 모두 반영한 커리큘럼과 함께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통해 체계적으로 수험 준비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