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6주년 기념 전 직원 대상 창립기념행사 진행
행사 기념 자체 콘텐츠 공개 및 5개 부문 시상 진행

단비교육_증권경제신문_220512_오전 송출
단비교육, 창립 6주년 전 직원과 유튜브 라이브로 실시간 소통(사진=단비교육)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단비교육이 12일 창립 6주년을 맞아 사내 임직원과 유튜브 라이브로 실시간 소통하며 창립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단비교육은 유초등 블렌디드 러닝 서비스 ‘윙크학습’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 창립기념 행사는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 19를 고려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한 실시간 댓글 소통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 자체 콘텐츠인 윙크학습 콘텐츠 내 등장하는 배우 문종호(종호삼촌)씨가 유튜브 인기 콘텐츠를 패러디하며 단비교육 사옥 및 파주 물류센터 등을 투어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다른 근무지에서 각자 위치에서 아이들을 위한 교육 콘텐츠를 만드려고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의 모습도 담겼다.

또한 임직원들의 추천을 통해 단비교육의 핵심가치에 부합하는 단비 성장, 도전, 정성, 창의, 협력상 총 5개 부문에서의 시상이 진행됐다. 전 직원 대상 윙크학습의 인기 캐릭터 단비, 다래 등이 그려진 선물도 나누었다.

단비교육 입사 4년차인 직원 A씨는 “입사 초기만 해도 업체를 만나면 자사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먼저 아는 기업이 되었다”며, “특히 수많은 아이들이 윙크학습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거나 윙크 만족도가 높은 고객들을 마주할 때면 일에 대한 보람을 많이 느낀다”고 창립기념일을 맞이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단비교육은 초등 스마트러닝의 시장에 권영금 대표가 2016년 설립한 회사이다. 회사 설립 5년만인 2021년 매출 930억을 달성했으며, 유초등학습 ‘윙크’와 도서 대여 큐레이션 서비스 ‘윙크북스’를 런칭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